CONTACT US문의

국내영업부

  • HOME   >   
  • 문의   
  • >   국내영업부

"지금이 내 인생에서 가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4.11.04 조회9회

본문

민우가 어린 시절의 채림 연기를 보며 "엄마도 어렸을 때남자친구가 있었구나"라고 장난스럽게 말하자, 채림은 "다음 생에 생각해보겠다"며 "지금이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는 말로 '아들바라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채림은 이날 방송에서 황정음의 소개팅 제안을 받자 "두 번이면 됐다"며.


한 여성이남자친구와 데이트 중 연금복권을 구매했다가 1·2등에 동시 당첨됐다.


3일 복권 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금복권720+ 234회차 1등과 2등에 동시 당첨된 당첨자 A씨의 소감을 공개했다.


A씨는 "평소 복권 판매점이 보이면 1달에 한두 번 정도 연금복권을 5000원어치씩.


당신은 혼자 기표소에 들어가', '당신의 남편이나남자친구가 해리스를 찍는 당신의 투표를 알 필요는 없다'와 같은 내용의 글들이 손글씨로 적혔다.


또 다른 해리스 지지단체가 제작한 30초짜리 광고에는 남편이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투표를 권하더라도 기표소에 들어가는 것은 본인.


그는남자친구곁에 있고 싶어서 직장 경력에 보탬이 될 타지 근무도 마다해 왔다.


지방에서 단순 영업직 근무가 크게 비전이 있지도 않으니, 막막하긴 해도 소박하게 현실적인 시야를 견지해 왔기에 가능했던 시간이다.


때로 팍팍한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종종 티격태격하다 욱하고 칼로 물 베기 다툼을 벌인.


둔전역 에피트


전남자친구의 폭행·갈취에 이은 사이버 래커 유튜버들의 공갈 피해를 뒤로하고 한결 밝아진 모습이다.


쯔양은 "이 택배를 받은 지는 좀 됐는데 본 채널에서는 1000만 영상을 올렸지만 오늘 이 택배를 언박싱하면서 브이로그 채널에서 축하하고 싶다"고 전했다.


쯔양은 자축 파티를 위해 직접 밥솥으로 만드는.


이를 본 지인 및 팬들은 “기대된다.


집들이해야 해”, “얼른 고쳐야 놀러 가는데”, “신혼집을 사서 리모델링 하는 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세원,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4살 연하의남자친구와 내년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kr [사진] 서동주 개인 채널.


▶ 인터뷰 : 찰리 커크 / 터닝포인트 USA 대표 (트럼프 지지자, CNN) - "아내와 가족을 부양하려 열심히 일하는 남편에게 '나는 트럼프에 투표할 거야'라고 거짓말하고, 투표소에서 몰래 해리스에 투표하라는 거죠!" 심지어, 경합주 일부 여자 화장실에서 "남편·남자친구가 해리스에 투표한 걸 알 필요는 없다"는.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정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정영주는 "22살 아들의 '아빠 같은 엄마'"라며 "아들이 독립한 날 공연하는 배우들과 만세삼창을 불렀다"고 양육 해방의 기쁨을 전했다.


앞서 쯔양은 지난 7월 전남자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A씨로부터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아울러 40억원이 넘는 정산금을 받지 못했다며 A씨를 고소했다.


다만 A씨가 사망하면서 해당 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또 쯔양의 과거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금전을 요구하고 방조한.


WP가 공개한 포스트잇에는 "당신이 누구를 찍었는지남자친구나 남편은 알 필요가 없습니다" "기표대에 들어가는 사람은 당신 혼자입니다" "당신의 투표는 당신의 것임을 기억하세요" 등의 글귀가 적혀있었다.


글씨체와 문구는 제각각 다르지만, 투표는 비밀이라는 사실을 여성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