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려 우리가 돈(보조금)을 내게 만들
페이지 정보
본문
오히려 우리가 돈(보조금)을 내게 만들었다.
” 미국 대선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25일 한팟캐스트(온라인 음성 방송) 인터뷰에서 조 바이든 행정부의 ‘칩스법(반도체 지원법)’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그는 “반도체에 높은 관세를 매겨, (한국·대만의) 반도체 기업들이 미국에 제.
트럼프는 25일 한팟캐스트인터뷰에서 “(해외 반도체 기업에) 보조금 10센트도 줄 필요가 없었다.
관세를 아주 높게 매기면 해외 반도체 기업들이 와서 돈을 안 받고도 미국에 반도체 공장을 만들 것”이라고 했다.
트럼프가 당선될 경우 바이든 정부의 ‘칩스법’에 따라 보조금을 받고 미국에 반도체 공장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25일 유명 진행자 조 로건의팟캐스트인터뷰에서 삼성전자, 대만 TSMC 등 미국에 반도체 생산시설을 짓는 외국 기업에 보조금을 주는 바이든 행정부 정책을 비판하며 “단 10센트도 줄 필요가 없었다”고 주장했다.
같은 날 해리스 부통령은 핵심 경합주인.
우크라이나 언론 키이우 인디펜던트는 28일(현지시각) 밴스 후보가 지난 26일 방송된팟캐스트‘팀 딜런 쇼’에 출연해 우크라이나가 세계 최고 반도체 칩 생산국인 대만보다 미국에 덜 중요하다고 했다고 전했다.
그는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략해선 안 됐고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며.
28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최근 ‘올인(All-In)’팟캐스트에서 소셜 캐피탈(Social Capital) CEO이자 초기 비트코인 투자자인 팔리하피티야는 비트코인이 금을 대체할 수 있는 인플레이션 헤지 자산으로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25일 코미디언 조 로건의팟캐스트에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TSMC 등 미국에 투자하는 세계 반도체 기업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는 반도체과학법을 비판하고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를 대안으로 제시하기도 했다.
메타가 업로드한 문서를 바탕으로팟캐스트를 생성하는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을 내놓았다.
이는 구글의 인기 인공지능(AI) 앱 '노트북LM'과 매우 유사하다.
메타는 27일(현지시간) PDF 문서를팟캐스트로 만드는 앱 '노트북라마(NotebookLlama)'를 오픈 소스로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근팟캐스트진행자 조 로건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바이든 정부가 추진 중인 반도체지원법을 정면 비판하며 “매우 높은 관세를 부과해 반도체 기업을 공짜로 지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럼프가 문제 삼은 반도체지원법은 미국에 공장을 건설하는 기업에 세금.
지난 25일(현지 시간) 공화당 대선 선두 주자인 트럼프는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팟캐스트에 출연해 미국에서 해외로 생산 기지를 옮기는 기업들을 비판하며 막대한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위협했다.
트럼프는 "관세라는 단어가 사랑보다 더 아름답다"고 말하며 관세를 적절히 활용하면 미국이 부유해질 수 있다고.
27일(현지 시간)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트럼프는 이달 25일팟캐스트진행자 조 로건과의 인터뷰에서 반도체법에 대해 “반도체 거래는 정말 나쁘다”며 “우리는 부유한 기업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는 10센트도 낼 필요가 없었다”면서 “높은 관세를 부과하면 그들이.
- 이전글 역을 장악하고자 한다"고 말했 24.10.29
- 다음글 My card help 24.10.29